CMS 계좌이체란?

정기적으로 발생하는 물품대금, 서비스 이용료, 회비 등의 수납대금을
고객(납부자) 계좌에서 자동 출금하여 이용기관의 정산(수납)계좌로 집금해주는 전자 금융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특징

  1. 1

    이용 기관의 담당자별 업무에 따라 개별 아이디 사용이 가능하여 업무 효율성 증대

  2. 2

    회원/출금 대용량 데이터 처리를 위한 파일 업로드 기능 지원

  3. 3

    모든 검색 정보의 다운로드가 가능하여 재무자료로 활용 가능

  4. 4

    월별 출금이력 다운로드 기능으로 검색 기간에 제한 없이 출금이력 조회 가능

  5. 5

    업무지원시스템과 연동을 위한 연동 모듈 제공

  6. 6

    ASP서비스 방식으로 가격 경쟁력 제공

서비스 프로세스

  • STEP 01

    자동이체 등록

    최초 1회

  • STEP 02

    CMS출금 신청

    D-1 영업일

  • STEP 03

    출금

    D-DAY 출금일

  • STEP 04

    출금결과확인

    D+1 영업일

  • STEP 05

    정산

expand_l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