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 계좌이체란?
정기적으로 발생하는 물품대금, 서비스 이용료, 회비 등의 수납대금을
고객(납부자) 계좌에서 자동 출금하여 이용기관의 정산(수납)계좌로 집금해주는 전자 금융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특징
-
1
이용 기관의 담당자별 업무에 따라 개별 아이디 사용이 가능하여 업무 효율성 증대
-
2
회원/출금 대용량 데이터 처리를 위한 파일 업로드 기능 지원
-
3
모든 검색 정보의 다운로드가 가능하여 재무자료로 활용 가능
-
4
월별 출금이력 다운로드 기능으로 검색 기간에 제한 없이 출금이력 조회 가능
-
5
업무지원시스템과 연동을 위한 연동 모듈 제공
-
6
ASP서비스 방식으로 가격 경쟁력 제공
서비스 프로세스
-
STEP 01
자동이체 등록
최초 1회
-
STEP 02
CMS출금 신청
D-1 영업일
-
STEP 03
출금
D-DAY 출금일
-
STEP 04
출금결과확인
D+1 영업일
-
STEP 05
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