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인 자금 운용과 효율적인 업무 관리
매월 발생하는 기장료 수납을 자동화
일일이 관리해야 했던 기장료 및 조정료 수납 업무를 자동화하여 업무시간을 단축시킵니다.
비효율적인 업무 감소로 실질적인 세무 사무소 운영에 더욱 집중 할 수 있습니다.
주요 협회에서 인정하는 안정적인
공식 자금관리 서비스
높은 수준의 신뢰성을 요구하는 한국세무사회/한국공인회계사 감사반연합회가
보증한 자금관리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결제방식에 대응하기 위한
통합 결제수단 제공
고객별로 카드, 계좌, 휴대전화 등의 다양한 결제수단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통합결제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납률을 높여주는 자동 미수 처리
설정된 미수 처리 방식에 따라 미납된 기장료를 자동으로 재결제합니다.
미수처리 자동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자금 수납률이 향상됩니다.
비대면 동의 서비스
간편서명동의, 간편녹취동의 등의 비대면 기반 부가서비스 활용으로
자동이체 동의처리 업무가 한층 간편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