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인 자금 운용과 효율적인 업무 관리

매월 발생하는 용역비 수납을 자동화

직접 관리해야 했던 방역, 방재, 건물관리, 소방, 전기안전 등의 용역비 수납 업무를 자동화하여 업무시간을 단축시킵니다.
불필요한 업무가 감소됨에 따라 실질적인 운영 업무에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업무 효율화를 통한 인건비 경감 효과

자금 수납, 고객 서비스, 미수 처리 등의 반복적이고 비효율적인 업무를 자동화 하여
업무 시간 및 인건비를 감소시킵니다.

고객사 관리까지 하나의 솔루션 안에서

용역비 수납부터 고객사 정보까지 하나의 솔루션에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 관리를 위해서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결하고 모든 데이터를 한 곳으로 통합합니다.

수납률을 높여주는 자동 미수 처리

설정된 미수 처리 방식에 따라 미납된 용역비를 자동으로 재결제합니다.
미수 처리 자동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자금 수납률이 향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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