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인 자금 운용과 효율적인 업무 관리

방문학습, 녹즙, 생수, 신문로열티, 도소매 등

매월 발생하는 수금액을 고객의 계좌에서 지정된 날짜에 출금하여 업체의 계좌로 입금해드리며 고객은 매월 비용 납부를 위하여 은행에 방문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다양한 결제방식에 대응하기 위한
통합 결제수단 제공

고객별로 카드, 계좌, 휴대전화 등의 다양한 결제수단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통합결제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입절차

  • 서비스 이용상담

    1600-5898

  • 구비서류 준비

  • 계약방문요청 또는
    비대면 계약접수

    guddninfo5898@naver.com
    전자팩스 : 02-6008-6288

  • 서비스 승인 및 개통

  • 이용자 교육

  • 서비스 이용상담

    1600-5898

  • 구비서류
    준비

  • 계약방문요청 또는
    비대면 계약접수

    guddninfo5898@naver.com
    전자팩스 : 02-6008-6288

  • 서비스 승인 및
    개통

  • 이용자
    교육

상담 신청
expand_l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