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CMS(자동이체)란 무엇인가요?
CMS란 정기적으로 발생하는 임대료, 기장료, 물품대금, 서비스 이용료, 회비 등의 비용을 납부 동의한 계좌에서 자동으로 출금하여, 이용기관(사업자)이 지정한 계좌로 집금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2. 효성CMS+로 어떤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나요?
효성CMS+는 회원 중심으로 통합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맞춤형 비즈니스 솔루션으로 고객의 효율적인 사업 운영을 지원합니다. 효성CMS+는 계좌 자동이체, 신용카드, 휴대폰, 가상계좌 등 모든 결제 수단 서비스를 기반으로하여 효과적인 자금 수납 관리를 용이하게 합니다.
3. 효성CMS+ 가입절차가 궁금합니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통해 가입문의를 남겨주시면 가입절차 및 구비서류에 대해 자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 가입문의 : https://infocms.co.kr/sub/res.php
2. 고객센터 : 1600-5898
서비스 이용요금은 이용하실 서비스 및 부가 서비스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고객센터(1600-5898)를 통해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 [가입상담]에 문의 남기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직접 연락드리겠습니다.
5. 어떤 사업체가 효성CMS+를 이용하면 좋나요?
다양한 분야의 사업자들이 효성CMS+ 서비스를 통해 수납 업무를 자동화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세무/회계 법인, 학원/유치원, 장기요양/대행용역 기관, 후원단체, 렌탈/장기배송 업체 등이 효성CMS+를 이용하고 계십니다.
6.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해야 되나요?
효성CMS+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웹 기반으로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PC 또는 모바일에서 로그인만으로 쉽게 접속 가능하시며, 서브 아이디를 등록하여 담당자별로 각각의 계정을 발급하고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7. 가입만 해도 월 사용료가 부과되나요?
효성CMS+ 월 사용료는 회원(납부자)의 첫 출금이 발생한 달부터 부과됩니다. 서비스 오픈 후, 당월 첫 출금을 하지 않았더라면 월 사용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다만 첫 출금 이후 다음달 부터는 출금여부와 관계없이 월 사용료가 부과 되오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8.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효성CMS+로 현금 수납하는 거래에 대해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자동 발행 기능을 지원합니다. 수납업무와 대표 증빙 발급 업무를 별도의 프로그램을 통해 처리하던 사업자는 해당 기능을 통해 보다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9. 가입 후 서비스 오픈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서비스 이용신청이 접수된 날로부터 평균 3일(영업일)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다만 신청한 서비스에 따라 결제기관(은행, 카드사, 통신사)의 심사 기간이 지연되어 서비스 제공이 늦어질 수 있으며, 서비스 최종 오픈일에 담당자 휴대전화로 카카오 알림톡 메시지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10. 의무 계약 기간이 있나요?
효성CMS+는 의무 계약기간이 없으며, 언제든지 계약 해지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